본문 바로가기

영상갤러리

[노출영상] 강민경 질레트 광고

[노출영상] 강민경 질레트 광고

 

강민경이 이번에 질레트 광고를 찍었는데 야하네요 ㅋㅋ 단편 부분만 보면 옷을 벗은거 같은 느낌이나네요 ㅋ

강민경 질레트 광고 올려놀테니까 한번 보세요 ㅎㅎ

근데 강민경 진짜 이뿌기는 이뿌네 ㅋㅋ

연예인 할만하네요 ㅋㅋ 근데 테레비에서 나오는거 보니까 약간은 성격이 있어보이는듯 하던데~

암튼 이쁘면 됫죠 ㅋㅋ

 

강민경 성인 광고 질레트 면도기 광고 영상

 

 

 

 

그럼 오늘 노출 영상 강민경 질레트 광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꼐요 ^^

즐거운 하루되시고 ~ 앞으로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