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진짜사나이 미르 하차

진짜사나이 미르 하차

 

요즘 뜨고 있는 예능 진짜사나이에서 미르가 하차한다고 하네요!

요즘 일요일 예능은 아빠 어디가랑 진짜사나이 덕분에 MBC의 시청률이 오르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요즘은 일요일에 MBC 예능 봅니다 ㅎㅎ

 

아빠 어디가는 이번에 형제 특집을 했는데 민율이 너무 귀여워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민율이 진짜 고정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미르가 이번에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를 하게되고

배우 장혁과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군이 들어가게 된다는 군요~

 

이들 멤버의 조합도 꽤 괜찮을듯 합니다 ㅎㅎ

저로써는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군을 잘몰라서 어찌 될지는 모르겠지만

잘할꺼 같네요 ㅎㅎ

 

 

 

 

그럼 오늘 진짜사나이 미르 하차 소식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

즐거운 시간되시고 블로그에 자주 놀러와주세용 ㅎㅎ

그럼 빠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