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갤러리

[유머]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유머 -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ㅋㅋㅋ 먼가 논리적인듯한 한국 게이머들의 깨달음 ㅋㅋ

말이 되네요 ㅋ 폭력적인 게임을 한다고해서 모든 사람이 폭력적으로 변하는건 아니니까 ㅎㅎ

만약 그렇게 된다면 저는 부르마블 게임만 앞으로 20년을 해야될듯 하네요 ㅎㅎ

그럼 저는 세계 곳곳의 땅을 사들이고 호텔을 가지고 있는 부자가 되있을테니까요 ㅎ

경영과 전략에서의 고수가 되겠네 ㅎㅎ

 

 

앞으로 모든 국민들이 게임을 통해 자기 개발을 할수 있는 시대가 왔으면 ㅋㅋ

군인은 서든어택하고

CEO는 부르마블을 하고

건축가는 마인크래프트를

가수는 오디션을 ㅋㅋㅋ

 

모두 다같이 게임을 해보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