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갤러리

[유머] 답답한 초등학생 (웃긴 초딩)

 [유머] 답답한 초딩과 웃긴 초딩

 

이거 보고 오늘 완전 배쨌습니다! 웃긴거 되게 많네요! 초등학생의 순수함과

어떻게 초등학생이 이럴수 있지 라는 의문을 남기는 사진 모음 ㅋ

한번 쭉 보세요! 완전 웃깁니다!! 요즘은 초딩 유머가 대세!!

 

밑에꺼는 답답한 초등학생 !! 네? 네 네? ㅋㅋ

 

밑에꺼 부터는 웃긴 초딩학생 유머입니다!! ㅋ 완전 웃깁니다 ㅋㅋ

 

 

 

 

 

 

 

 

 

재민이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 맨 마지막꺼는 진짜 순수한 초등학생이네요!!

지금까지 재밌게 보셧다면 !!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주세요!! 자주자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잊지 마세요!! 노출 갤러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