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갤러리

[유머] 이 새의 이름은?

이 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밑에 보이시는 검은새 이름 아시는분 계시나요?

한 가정집에서 우연찮게 발견된 새로운 조류를 발견했습니다 ㅋㅋ

생물학계에서도 지금 연구 중이라고 하네요~ 

 

지금 생물학계에서 이름 공모를 했는데~ 지금 제일 유력한게!

고구마구어조

 

제일 유력한듯 보이네요 ㅋㅋ 

 

ㅋㅋ 근데 진짜 새 모양을 꼭 닮았네요 ~

이 새 키우고 싶다 ㅋㅋ

 

 

오늘의 유머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

자주 놀러와주세요 ㅎㅎ 좋은 하루되시구요 ㅎ 지금까지 노출 갤러리였습니다 ㅎㅎ